본문 바로가기
TV 보고 말하기

런닝맨 "캠틴 박지성의 귀한" 다양한 인물 다양한 볼거리 제공

by souljm 2016. 1. 25.

캡틴 박지성의 귀환 !!

돌아온 캡틴 박지성과 함께한 런닝맨입니다. 이번주 런닝맨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박지성 선수를 볼 수 있는 예능프로그램은 오직 런닝맨이었는데 이번에도 다시한번 의리를 지키며 박지성 선수가 출현하였네요. 중국 상하이에서 치뤄지는 자선경기에 초청된 축구 선수들과 런닝맨 맴버들이 함께 경기도 치루고 런닝맨 간판게임을 즐겼습니다.




자선경기는 SBS 방송국에서 직접 중계로 다루어 질 만큼 성대하게 치루어 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배성재 아나운서를 좋아하는데요, 배재성 아나운서는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를 연결해준 장본인이기도 하지요. 경기 중계를 하면서 박지성 선수가 몸이 말랐다면서 농담을 하고 싶어하는데 꾹 참는 모습을 보면서 더 웃겼었습니다. 











이번회차에서는 박지성의 어여쁜 딸 이름이 공개되었는데요, 박연우라고 합니다. 김민지 아나운서와 결혼을 하고 어여쁜 딸을 둔 아빠가 되었습니다. 아내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 가는 박지성 선수를 보니 시간이 참 흐른듯 하고 부럽기도 하였습니다. 박지성 선수 어여쁜 딸과 멋진 캡틴 아빠로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길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회에서는 박지성 선수와 함께 한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동참했습니다. 바로 지소연선수와 정대세 선수인데요, 지소연 선수는 런냉맨에서 처음출연이지만 정대세 선수는 한번 출현한 경험이 있죠. 






사실 메인으로 등장하지 않은 연예인들, 송중기나 정일우, 이들도 충분히 게스트로 나올 법한 인지도의 연예인들인데 자선 경기 초청으로 잠깐 얼굴을 비춰서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사실은 이번에 자선 축구로 함께 한 다른 축구선수들도 정대세 선수만큼 유명한 선수들이어서 자선경기로만 잠깐 얼굴을 비추기에는 아쉬운 선수들도 많았는데요,

한때 국가대표 미드필더를 담당했던 김동진 선수와 국내 최고의 스트라이커 이동국 선수도 이 상하이 자선 경기에 함께 동참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 자선축구 행사가 큰 행사임을 알수 있었습니다. 








국가대표 감독을 지내신 최강히 감독도 깜짝 출연이시네요. 


이번 회에서는 지소연선수 팀과, 박지성 선수, 그리고 정대세 선수팀으로 런닝맨 팀들이 나누어 져서, 자선축구를 하는 동안 플에이 당 득점을 매겨서 정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선 축구 경기가 끝난후 이름표 때기 게임을 했습니다. 역시 추구선수들이라 체력도 좋고 정말 잘 뛰더라구요.  이번 런닝맨은 다양한 볼거리와 그동안 티비에서 보기 어려웠던 많은 축구선수들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중국 올스타 팀들과 자선 경기를 통하여서 좋은 선행도 함께 동참하는 런닝맨을 보며 기분 좋아지는 한주 였습니다. 


공감 꾹 눌러주시면 힘이 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