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생활

진심을 다해 무엇인가를 할 수 있는 기회

by souljm 2021. 3. 16.

2021년 하와이의 삶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우연히 본 넷플릭스의 다큐맨터리가 있었습니다.

"Last Chance U" 라는 타큐였는데,

유명하지 않은 전문대의 농구감독과 선수들의 이야기 입니다.

그 농구팀의 감독이

선수들을 향해서 이런말을 했던것이 기억이 납니다.

 

"지금이 너희가 진심을 다해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저는 이 다큐를 보면서..

내가 하와이에서의 삶에 얼마나 진심을 다하고 있는가 돌아보았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에 대해서 진심을 다하고 있는가..

내가 사람들을 대하며 진심을 다하고 있는가..

내가 가정안에 아빠로 또 남편으로 얼마나 많은 진심을 다하고 있는가..

돌아보며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지요-

오늘은 월요일인데 오랜만에 하늘이 좋습니다.

하와이는 그동안 비가 많이 왔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비가 많이 오네요-

나에게 주어진 시간과 상황에 진심을 다하지 못하면

결국 후회하게 될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진심을 다하고 싶습니다.

 

하와이에서 3월 15일.. 2021.